CS팀을 위한CSM - 고객 서비스 관리

신속하고 순조로운 고객 관리를 위한 솔루션

  • 신속한 대응
    고객의 복잡한 문제나 요청을 신속하게
    대응하여 해결 가능
  • 순조로운 의사소통
    고객의 히스토리를 통한 순조롭고
    유연한 소통이 가능
  • 편리한 운영
   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로
    관리자도 편리한 고객 관리

CS 업무 현황 확인

일별/월별/채널별 문의 처리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업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고객 정보 자동 조회

CS 콜이 인입되면 해당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통해 최근 주문 내역을 바로 검색할 수 있어 빠르게 고객 응대를 할 수 있습니다.

주문 관리

모든 주문의 조회와 생성 등 관리가 가능하며 빠른 회원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게시판 관리

자사몰/제휴사 문의 게시판 관리가 용이합니다.

반품/환불 관리

모든 반품과 환불 주문의 조회가 가능합니다.

클레임 관리

취소/교환/반품 주문의 클레임 조회가 가능, 즉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배송 관리

미배송 주문 조회,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며
송장 수정 내역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상품/협력사 관리

모든 거래처의 정보 조회가 한번에 가능합니다.

운영 관리

취소/교환/반품 주문의 클레임 조회가 가능하고 바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